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베이커리&카페추천

화성카페 혜경궁베이커리카페 내돈내산 후기

by 몽빵돌이 2022.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몽빵돌이입니다.

 

오늘은

"화성 혜경궁 베이커리 카페"

리뷰를 하도록하겠습니다.

 

주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보통내길 219번길 13-12

연락처: 0507-1329-6995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egyeonggungbaker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화성대형카페 혜경궁베이커리카페
화성대형카페 혜경궁베이커리카페

반응형

 화성 혜경궁베이커리카페 외관

화성대형카페 혜경궁베이커리카페

화성 혜경궁베이커리카페 외관은 정말 궁궐 느낌이 물씬 납니다.

해질녘에 들어갈때도 엄청 크고 화려해서 외관에서 압도 당했는데 저녁에 나오면서 보니

야경은 더욱 이쁘네요. 정말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화성대형카페 혜경궁베이커리카페
화성대형카페 혜경궁베이커리카페

평일에는 시간 제한은 없는듯 하고 주말은 2시간 무료 주차이니 참고 해주세요!!

저는 평일에 다녀와서 2시간 좀 더 있다가 나온것 같은데 추가 요금은 없었습니다.

화성대형카페 혜경궁베이커리카페

 


 화성 혜경궁베이커리카페 내부

 

화성대형카페 혜경궁베이커리카페

실내는 한옥 느낌으로 실내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평일 오후에가서 그런지 빵은 별로 없었습니다. 6시쯤 가니 빵이 이미 다 팔린건지

평일이라 제품을 많이 안만든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베이커리 카페 특성상

오후에는 손님이 없어서 제품을 많이 만들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네요.

화성대형카페 혜경궁베이커리카페

1층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2층에서 음료를 픽업사셔서 원하는 자리로 가서 빵과 음료를 드시면 됩니다.

 

 


 화성 혜경궁베이커리카페 베이커리 제품

 

화성대형카페 혜경궁베이커리카페

빵은 별로 없었지만 남아 있는 빵들을 찍어 봤습니다.

사과 모양으로 만든 빵이 특이하고 이쁘네요.

 

화성대형카페 혜경궁베이커리카페
화성대형카페 혜경궁베이커리카페

 

솔직히 빵은 보고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빵가격에 비해 퀄리티는 정말 실망..을 좀 많이 했습니다.

베이커리 카페를 가면 빵 가격이 요즘 비싸긴하지만 가격보단

제품의 퀄리티에 가게 규모에 비해 실망이 좀 많이되긴하네요.

 


 화성 혜경궁베이커리카페 "라즈베리 브레드"

빵이 많이 없었지만 그래도 "라즈베리브레드"를 골랐습니다.

산딸기를 기대했지만.....속은 산딸기퓨레에 절인 건포도 가득 들어있습니다.

산딸기 생각하고 사시면 안됩니다. 차라리 건포도 빵이라고 하는게 맞을듯 하네요.

 

음료는 라떼를 골랐는데 음료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빵도 맛이 나쁘지는 않았지만...라즈베리라는 이름에 속았다는 기분에 

별로 추천 하고 싶지 않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