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베이커리&카페추천

양양카페) 강원도양양 바다뷰제빵소/아름다운 바다뷰가 보이는 베이커리카페

by 몽빵돌이 2022.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몽빵돌이입니다.

오늘은 양양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카페

 

"바다뷰 제빵소"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주소: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296

연락처: 033-671-8899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반응형

강원도 양양 바다뷰 제빵소 외관

1,2층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주차는 바다뷰제빵소 앞에 주차하시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 바다뷰제빵소

주말에는 손님이 많으면 주차장이 많이 협소할듯 합니다.


양양 바다뷰 제빵소 빵&케익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 바다뷰제빵소

빵들이 아기자기하고 이쁘네요. 과일올라간 빵들이

매장 입구에 진열되어 있어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조각케익들도 이쁘고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 바다뷰제빵소

다 먹어보고 싶은 충동이 들더라고요. 

쉐프님의 정성이 느껴집니다.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 바다뷰제빵소

각종 타르트들도 상당히 많았는데요.

저는 애플타르트(7,400원)을 골랐습니다.

청포도,망고가 올라간 타르트도 맛있어보이네요

양양 바다뷰제빵소

빵종류는 상당히 많은거 같은데요

평일 2시쯤 방문햇는데 손님도 많고 빵들도 많이 빠진 상태였습니다.

평일이라 제품수량을 적게 만들기도 하겠지요??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 바다뷰제빵소

사진에는 없지만, 바다뷰 제빵소에서만 맛볼수 있는

"속초 홍게살 브레드(6,800원)"을 골라봤습니다.

바다뷰제빵소에서만 맛볼 수 있기도하고 누적 판매량이 3만개라고 하네요.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 바다뷰제빵소 음료 메뉴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 바다뷰제빵소

커피는 바다뷰제빵소에서 직접 로스팅하는거 같았습니다.

원도두 옆에서 같이 팔고잇었습니다.

커피외에 다양한 음료도 많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해도 좋을꺼같네요.


양양바다뷰 제빵소 실내

 

1,2층 모두 자리가 있엇지만 저는 2층 높은곳에서 바다를 바라보고 싶어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1층은 야외 테라스라 바람도 많이 불어서 2층으로 올라온 이유도 있었어요

양양 바다뷰제빵소

실내가 넓직하게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좋습니다.


양양바다뷰 제빵소 빵맛

양양 바다뷰제빵소

속초 홍게살 브레드는

게살이 엄청많이 들어있씁니다. 게살 맛도 많이나고

빵은 바게트빵인거 같네요. 살짝 질기지만 그래도 홍게살 속이 맛나서 좋네요.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 바다뷰제빵소

애플타르트와 쇼콜라케익은 둘다 맛있네요.

애플타르트는 속에도 사과가 가득 들어있고 위에도 사과 슬라이스가

올라가있는데 사과가 듬뿍들어가서 맛있었습니다.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바다뷰 제빵소는 말그대로 바다뷰를 보면서 빵을 먹을 우 있어서 좋습니다.

인스타사진도 충분히 잘 나올꺼같네요. 날이 더 좋았다면 더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을텐데

아쉬움이 남지만 빵과 음료가 모두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양양 바다뷰제빵소"에서 바라본 바다

양양 바다뷰제빵소

빨간등대가 눈에 들어오네요.

근처에서 서핑하는분들이 많아서  서핑하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고 

힐링이 충분히 되는 카페입니다.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 바다뷰제빵소

 

양양여행갔다가 바다뷰 제빵소에 들러서 빵과 음료를 마셨는데 충분히 만족하는 

베이커리 카페였습니다. 양양여행에 카페를 찾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주소: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296

연락처: 033-671-8899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