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추천

(경기광주) 분위기 좋은 한식 주점 "경안댁"

by 몽빵돌이 2022. 8. 28.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몽빵돌이입니다.

 

경기광주 분위기 좋은 한식주점을 포스팅합니다.

 

경안댁

 

주소:경기도 광주시 문화로 124번길 21

연락처: 0507-1421-9654

영업시간: 평일 17:00~02:00/ 주말 15:00~02:00

 

 

경기광주 경안동에 위치한 "경안댁"은 퓨전 한식 주점 입니다.

옛날 한옥스타일의 건물을 개조해서 만든 주점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6시가 되기 전이 었는데 이미 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벌써 광주에서 모둠전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남녀노소 다들 많이 방분 하더라고요.

 

 

한국의 정감이 느껴지는 "경안댁"

 

저희는 야외에 있는 테이블에 위치를 잡았습니다.

정말 투박하지만 뭔가 시골에 가면 있는 듯한 그런 정감가는 분위기입니다.

야외 테이블도 금방 자리가 조금 있으니 손님들로 가득 찼습니다.

 

 

경안댁은 밤이 되니 더욱 느낌있는 곳이 되었어요.

요즘날씨에 밖에서 먹기 딱 좋은 날씨여서 정말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경안댁 안주 보쌈 모둠전&닭볶음탕

 

경기광주 경안댁 안주메뉴 입니다.

경안댁은 보쌈 모둠전이 유명하다고 해요.

한식주점 답게 메뉴들도 한국인들의 술안주로 가득하네요.

저와 일행들은 보쌈 모둠전&닭볶음탕을 안주로 주문 했습니다.

 

 

보쌈 모둠전 25,000원

 

보쌈과 전이 나오는데

육전 동그랑땡 꼬치산적 등

여러가지 전이 나왔어요. 정말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보쌈은 오븐에 한번 더 구워져 나온다고해요. 그래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경안댁 닭볶음탕 25,000원

 

닭도리탕은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놀랐지만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저녁겸 술안주로 닭볶음탕 만한건 없으니까요!!!

술이 술술들어가는 안주입니다. 냄비가 좀 더 컷으면 좋겟네요.

 

경안댁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오뎅과 무말랭이를 주시는데 

너무 맛있어서 3번 리필을 했어요

진로 소주 안에 개구리가 오늘따라 아주 반갑게 맞이하는거 같아서 찍어봤어요.

 

 

저는 쏘맥으로 달렸지만

막걸리 드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경안댁은 막걸리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막걸리 종류가 다양하다고 하니 방문하실때 막걸리를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밤에가야 진정한  "경안댁" 

 

경안댁은 야경맛집이네요!

조명이 아주 너무 가게와 찰떡궁합입니다.

어느곳에서 찍어도 인생사진이 나올 듯 합니다.

 

 

 

 


★몽빵돌이가 추천하는 경기광주 맛집 ★

 

 

 

경기광주 경안동 거북이 선술집 "카메(KAME)"

안녕하세요? 경기광주 경안동 거북이 선술집 "카메(KAME)"를 아시나요?? 이미 경기광주 젊은분들에게 엄청나게 인기있고 HOT한곳이라고합니다. 저도 지인들의 소개로 가게 되었는데, 인기가 있을

monpere132.com

 

 

경기광주 삼일정육식당/ 경기광주맛집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광주맛집인 경기광주 삼일정육식당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이곳은 제가 진짜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경기광주 맛집 "경기광주 삼일정육식당"입니다. 주소: 경기 광주시

monpere132.com

 

경기광주연인들이가볼만한술집/경기광주가볼만한술집/경기광주핫플/경기광주막거리맛집/경기광주막걸리주점/경기광주모둠전파는곳/경기광주전집/경기광주술집/경기광주데이트코스/경기광주데이트코스추천/경기광주커플데이트코스/

반응형

댓글